본문 바로가기
맛집/Jeju Island

제주 한라수목원 아침산책

by 가스파쵸(gazpacho) 2023. 9. 29.

목차

     

     

     

    제주시내에서 제가 가장 좋아하는 스팟 중 하나인 한라수목원

     

    저번 혼자 여행왔을때 노루인지 사슴인지 보고 와이프한테 말했더니

    같이가자고 해서 또 왔어요.

     

    주차장 넓고 주차비 저렴한 편

    한라수목원은 입장료는 따로 없습니다.

     

    주차장 옆길로 들어가면 됨.

    실내정원 구경도 하고

    한라수목원 은 온실 뒤쪽에 있는 길과

    앞쪽의 둘레길이 키포인트 입니다.

     

     

    대나무밭도 있고,ㅎㅎ

    죽순따시면 안되여!

    진짜 제주는 제주스러움이 있습니다.

    나무와 나뭇잎의 농도가 다르다고 해야할까요???

     

    이제 슬슬 낙엽도 생기고,

    다채로운 나뭇잎 색깔에 마음이 몽글몽글 ㅎㅎ

    지베르니정원 보다 더 좋은 한라수목원 ㅎㅎㅎ

    그림그리면 너무 에쁠듯 해요.

     

    이런 수목원이 무료입장이라니,, 진짜 너무좋지않나요?

    이제 한라수목원 앞쪽 내려가면 만나는 둘레길로 갑니다.

    이쪽은 나무가 높고 우거지고 진짜 숲 한가운데 걷는 느낌이에요.

     

    오오오!! 이번에도 마주친 노루!

    와이프 깜놀 ㅎㅎㅎ

    너 뭘 그렇게 먹니??

    사람이 다가가도 그렇게 도망치거나 하지 않는 녀석ㅎㅎ

    여기 주인은 저친구 가족들 이겠죠?ㅎ

     

    노루봤으니 됐다!! 이제 가자 ㅎㅎㅎ

    제주 시내에서 숙박하시는 분들, 한라수목원 아침에 꼭 가보세요!

     

    이쁜 노루친구도 볼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