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Jeju Island

제주 다과상점 - 고양이가 있는 조용한 제주 카페

by 가스파쵸(gazpacho) 2023. 9. 28.

목차

     

     

    스시마타네에서 런치로 스시를 먹고 들러본 다과상점

     

    여기또한 제주스럽게 엄청 쌩뚱맞은 곳에 있는데, 들리려고 한건 아니고

    우연히 얻어걸려 들어가게 된 곳입니다.

     

    뭔가 제주스러우면서도 아닌 그런 느낌 ㅎㅎ

    차분하고 조용하니 좋네요.

     

     

    냥이 하이!

    메뉴는 대략 이렇고 

    런치먹고 와서 왼쪽은 쳐다보지 않았습니다 ㅋㅋ

    건물이 두동이라 편한곳에 자리잡으면 되고요.

     

    아! 여기는 노트북 안됩니다. No Laptop Zone !!

     

    (사실 갑자기 와이프의 급한 업무처리때문에 노트북 들고 앉으려다가 

    제지를 당했는데, 맘착하신 사장님께서 사정 듣고 1시간정도 업무볼 수 있게 해주셨어요!)

     

    휴가와서 일해야하는 중생들 ㅠㅠ

     

     

    건물 밖의 정원에서 저 멀리 애월 바다가 한눈에 촥 펼쳐집니다.

    곳곳에 주인장의 손길이 아주잘 느껴진다는 ..

    너는 일해라 나는 놀게 ㅎㅎ

     

    커피랑 핫초코 한잔 마시고, 퇴장.

    제주도는 지금 하귤시즌입니당!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