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중식

서촌 티엔미미 - 딤섬 골라먹는 재미 쏠쏠한 곳!

by 가스파쵸(gazpacho) 2023. 7. 17.

목차

     

    *서촌 딤섬맛집, 티엔미미 

     

     

    정지선 셰프의 티엔미미.

    딤섬맛있다는 이야기 많이 들었지만

    웨이팅이 꽤 되는곳이라 못가고 있다가, 

     

    오픈런으로 뚫고왔습니다.

    서촌 메인 골목길에 있는 티엔미미.

    간판과 컬러감이 자극적이어서 쉽게 찾을수 있습니다.

    쇼마이,창펀,교자,춘권,새우찜도 있고

    광동 느낌의 딤섬 여러종류있고, 가격도 큰 분담 없어서

    이것저것 주문하기 좋네요.

     

     

    저희는 새우교자, 바질쇼마이, 라즈지, 우육냉채, 볶음밥, 청경채 주문

    4인이서 이렇게 먹었더니 딱 좋았습니다.

     

    기본찬은

    줄기무침과 양배추절임

     

    우육냉채부터 나왔습니다.

    땅콩참깨소스에 사태를 차갑게 해서 내었고,

    고추기름과 고수등이 뿌려져서 나옴.

    맛있네요!!

    간이 조금 쎄긴 했는데, 첫 스타트로 입맛돋구기 좋았습니다.

    부추수정교자

     

    교자 속까지 훤히 보이는 투명한 피에 부추속이

    엄청 부드럽고, 입안에서 풀어지는 맛이 진짜 너무 좋네요.

     

    제입에는 이게 배스트!

    부추속과 투명한 피가 너무 잘 어울렸습니다.

    입에서 스르르 녹아내리네요.

    바질쇼마이.

     

    쇼마이 맛없을수가 없죠.

    그 맛없을수 없는 쇼마이에 바질의 향이 입혀졌는데,

    어울림이 좋았습니다.

     

    바질향도 부족하지않고, 잘 부각되고말이죠.

     

    진짜 맛있었던 라즈지.

     

    눅눅하거나 그런 느낌 하나도 없고

    바삭하고,

    향채들의 롤이 정확히 음식에 담겨있습니다.

    라즈지 한조각 먹을때마다 고추와 대파향이 잘 묻어났어요.

     

    닭 튀김도 고기와 튀김옷이 정석대로 바삭, 촉촉하게 잘 튀겨졌습니다.

    이건 완전 술안주!!!!

    청경채볶음으로 입가심 한번 해주고!

    황금볶음밥으로 마무리.

    볶음밥도 고슬고슬, 한알한알 잘 살아있고 

    계란과의 합도 좋은 맛있는 볶음밥.

     

    폭격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주 맛있게 먹었습니다.

    특히나 수정교자!!! 강추입니다.

     

    다음에 또 올거긴한데,

    홍대점으로 가보려고요.

     

    이것저것 시키니깐 테이블이 조금 작았던 느낌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