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중식

고양 스타필드 훠궈야 - 급하게 마라가 땡길때 찾는 곳

by 가스파쵸(gazpacho) 2023. 6. 26.

목차

     

     

    *고양 스타필드 훠궈야, 훠궈 맛집

     

     

    고양 스타필드 1층 식당가가 리뉴얼 됐지만 훠궈야는 그대로 있습니다.

    초창기 한두번 가고 안가게 됐는데 오랜만에 방문했더니 꽤 괜찮다고 느껴졌다는..^^

     

     

    스타필드 고양 1층에 위치한 훠궈야

    화자오를 세팅해놓은 훠궈집은 아마 없을듯?ㅋㅋ

     

    런치세트로 주문하고 필요한건 더 추가해 먹기로 했습니다.

    그전엔 소스바 없었던거 같은데,,

    새로 생긴건가??

     

    암튼 좋네요!!

    소스바없으면 훠궈 아니죠.

     

    내스타일대로 제조 !!

    고수 매니아!!

    홍탕의 색깔이 그럴싸!!!

    훠궈는 화 해야 하죠.

    런치세트에 포함된 고기 2인분

     

    모듬채소도 깔끔하고 좋습니다.

     

    아무래도 저는 백탕보다는

    마라, 화자오, 고추 많이 든 홍탕을 더 좋아합니다.

    세트에 포함된 꿔바로우

     

    맛있었어요! 깔끔하고, 바삭하고,

    '

    역시 세트에 포함된 볶음밥.

    괜찮은데요??ㅋㅋ

    나름 알찬 구성의 런치세트.

    훠궈야 오면 런치가 가성비가 좋네요!

     

    아쉬워서 고기 추가하고 마무리 했습니다. 

     

    역시 급할때는 스타필드 훠궈야만한 곳이 없는듯 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