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중식

삼송 왕기샤브샤브 - 중국가족이 운영하는 깔끔한 훠궈 무한리필

by 가스파쵸(gazpacho) 2023. 8. 19.

목차

    *삼송 훠궈 무한리필 맛집, 왕기샤브샤브

     

     

    저희동네 유일한 훠궈 무한리필 맛집인 왕기샤브샤브.

    생긴지는 꽤 됐는데 방문한건 이번이 처음입니다. 

     

    소문으로는, 하이디라오보다 맛있다는 이야기가 있어서,,, 기대하고 방문!

     

    신원동에 위치한 왕기샤브샤브

    삼송역에서는 거리가 좀 있습니다.

     

    이날 첫 손님으로 입장 ㅎ

     

    무한리필 1인 19,900원

     

    최근에 훠궈 무한리필을 먹어본적이 없어서 이게 착한가격인지는 모르겠음.

     

    육수는 

    홍/백

    백.토

    홍/토

    등등 조합가능하고 매운강도도 조합가능.

     

    저희는 홍/토마토에 아주맵게 주문했습니다.

    마음이 평온해지는 셀프소스바

     

    평소에 못보던 녹장과 난생처음보던 장도 있습니다.

    허허 기대되네?ㅎㅎ

     

    땅콩소스도 아주 되직하니, 너무좋네요!!!

     

    정말 너무깔끔깔끔

    그릇에 기름기하나없음.

    그냥 훠궈종류는 모두 있고,

    손질도 모두 깔끔하게 되어 있습니다.

    반찬도있고, 피쉬볼, 백목이버섯같은 재료도 모두 구비

     

    채소신선도는 말할거 없이 너무좋고,

    고기는 4종류

    소/양/우삼겹/하나 또 뭐였더라?

    좌토마토 우 홍

     

    시뻘건거 보세요 맛있겠죠?ㅎㅎ

    맛있습니다.

     

    화자오도 넉넉하게 들어갔고, 마한맛과 라한맛 모두 강렬한데, 

    또 간이 짜지는 않아서 계속 들어갑니다.

     

    소스바 인심, 종류 많은것도 너무 좋음 ㅎㅎ

    훠궈,, 간혹먹으면 너무맛있죠.

    이날이 그런날이었습니다.

     

    마카오도우라오보다 맛있고, 하이디라오만큼 맛있네요 정말 ㅎㅎ

    겉에 뜬 산초기름에 촤악 적셔먹으면,

    뭔가 일주일의 스트레스가 다 날아가는 그런 맛!!!

    토마토탕은 슴슴하고 뒤에오는 시큼함이 있다보니

    홍탕보다 먼저 먹어야 맛있습니다.

     

    맛집 불모지 삼송지구도 잘 찾으면 맛집 있다니깐요?ㅎㅎㅎ

     

    훠궈 좋아하시는분? 강추!!! 초강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