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23.LA

(미국/LA) ep31. 미국 LA-라스베가스- 디즈니랜드 여행 쇼핑리스트

by 가스파쵸(gazpacho) 2023. 6. 9.

목차

     

    *미국 LA-라스베가스- 디즈니랜드 여행 쇼핑리스트

     

     

    여행이 끝나고 해야할 일은 

    짐풀기!!

     

    쇼핑리스트 공유를 좀 할까 하는데,

    사실 이번 여행은 물가도 비싸고, 사고싶은것도 

    막 엄청 있지 않다보니 

    선물줄거, 먹는거 빼곤 뭐가 없네요.

     

    미국 물가를 좀 정리해보자면,

     

    일단 아울렛을 안갔습니다. 그래서 직접비교는 어려움...

    폴로 저렴하다지만 예쁜상품이 없다라는 후기를 워낙 많이봤고,

    나이키는 LA 다운타운 내 일반 매장 많이 갔는데

    오히려 가격은 비싸고, 이가격이면 크림에서 사는게 나은 정도?

     

    마트털이도 크게 못한게,

    여행기간 중 가장 맛있게 먹은 치토스 핫 플레이밍 큰 봉지가 

    1봉지에 9천원 정도 ㅎㄷㄷㄷ ^^ 

    (에라이,, 안산다!) 

     

    그래서 선물로 사온것들 소소히 공유하는 시간을 좀 가져볼게요.

    디즈니에서 조카들 줄 장난감과 그릇 그리고 수베니어

    마트에서 산 과자

    트레이더조에서 산 식료품들

    면세점에서 산 술이 전부인데요.

     

    우선 여행때 마다 항상 사오는 수베니어

    스노우볼은 개당 6불정도- 

     

    미키와 디즈니100주년 오너먼트는 디즈니랜드에서 샀는데

    개장 30불 했던듯.

     

    트레이더 조 가면 무조건 사오는

    저 베이글 세사미는 개당 1.5$ 정도 합니다.

     

    라스베가스 코카콜라 스토어에서 산 자동차는 20$이었나??

     

    저 피자맛 시즈닝

    트레이더 조에서 파는데

    아주 재밌는 맛 이에요.

     

    베이글 세사미 시즈닝과 더불어 선물주기 좋은 아이템 입니다!!

    맛도있고, 가격도 착하고, ㅎㅎ

     

    디즈니에서 사온 식기류들

    머그컵 짱짱하고 좋아요.

    30$ 했나?

     

    오레오 생일맛.

    ㅋㅋㅋ 달아요.

     

    리즈스 피넛버터. 맛있습니다.

     

     

     

     

     

    트데이더조 에서 산 레티놀.

    내가 안사서 몰겠음.

    근데 개당 20$ 안한거같아요.

    저렴하다고 했었음.

    맛있는 버터 프레즐.

    이거 초코 코팅되어있는데 꼭 사세요.

    바삭하고 달달하고, 

    순삭입니다!!!

     

    나의 스타워즈 친구들과

    조카들 줄 토이스토리 인형들.

    (잃어버리면 가만 안둬 ㅎ)

     

    면세점에서 산

    크룩 그란퀴베 170th 에디션

    250$이었던거 같은데, 

    요즘 와인앤모어에서 47만원에 파는듯 ㅎㅎ

     

    돈 훌리오는 아녜호가 맛있는데 없어서 비안코로 샀습니다.

     

    참고로 LA공항 면세점 주류코너 허접하고,

    돔페리뇽은 로제만 있고,

    위스키 리스트 막 다양하진 않아요.

     

    나파벨리 와인도,, 리스트가 굉장히 적어서 실망했음 ㅋㅋ

    단. 셰이퍼는 저렴하니 사오세요 ㅎㅎ

     

    텀블러는 코카콜라 스토어에서 산 라스베가스 디자인 텀블러인데

     45$이었던듯....

    꽤나 비쌌어요.,

     

    인텔리젠시아에서 산 원두 2개

    개당 20불이었나?

     

    맛 좋습니다. 오히려 거기서 먹는거보다 더 맛있었다는...

    크룩은 좀 묵혔다가 먹으려고요 ㅎㅎㅎ

    이외에도 숙면에 좋은 차와 트데이더 조에서 견과류 조금 사왔습니다.

     

    아무래도 트레이더조 가면 살게 많아요 ^^

    제꺼는 사실상 이거 하나 ㅋㅋㅋㅋ

     

     

    이번여행은 포스가 함께 했네요 ^^ 

     

    미국여행 포스팅은 여기까지 입니다!

     

    이제 다시 식탐&평냉 블로거로 복귀할게요 ㅎ

     

     

    미국/LA - 캘리포니아(LA) 디즈니랜드 티켓 구매 및 등록 방법(공홈예약)

    #캘리포니아디즈니랜드티켓 오래 기다려온 디즈니랜드를 드디어 갑니다. 제 인생 버킷리스트 하나 또 달성하네요 ㅋㅋㅋ 게다가 올해는 디즈니 100주년!! 디즈니랜드는 당일에 티켓 구매해서 들

    tomatogaz.tistory.com

     

     

    미국/LA & LAS VEGAS - ep1. Prologue

    원래는 영국을 가는 계획이었습니다. 영국 가서, 1. 손흥민도 보고 (2년간 이거 하나만 보고 소처럼 일 함.^^) 2. 템즈강에서 비둘기랑 같이 맛없는 피시앤 칩스도 먹고 3. 웨스트앤드 가서 뮤지컬

    tomatogaz.tistory.com

     

     

    (미국/LA) ep2. 인천- LA 에어프레미아 프리미엄 이코노미 탑승기

    *에어프레미아 LA 노선 프리미엄 이코노미 탑승기 이번 LA 여행은 한국의 신생항공사인 에어프레미아를 이용했습니다. 에어프레미아 이용한 이유는?? 1. 기체가 새거입니다, 787 드림라이너 2. 티

    tomatogaz.tistory.com

     

     

    (미국/LA) ep20. 디즈니랜드 part1. 어드벤처 파크 후기(호퍼티켓, 지니플러스 이용방법 ,식사)

    *디즈니랜드 part1. 캘리포니아 _어드벤처파크 리뷰 (호퍼티켓, 지니플러스 이용방법, 주차, 식사) 이번여행에서 가장 기대한 컨텐츠 + 가장 돈을 많이 쓴 디즈니랜드의 포스팅을 시작하려 합니다.

    tomatogaz.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