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23.LA

(미국/LA) ep28. 할리우드, 비버리힐즈, 산타모니카, LACMA 전구 구경하기

by 가스파쵸(gazpacho) 2023. 6. 5.

목차

     

     

    *LA 여행_ 할리우드 ,비버리힐즈, 산타모니카 

     

     

    여행의 마지막 날 입니다.

     

    숙소가 할리우드인데 할리우드 구경을 못해서,

    오늘은 할리우드부터 산타모니카 까지 이어지는 선셋 대로 중심 관광을 합니다.

     

    사실 뭐 크게 볼거리가 있거나 하지 않아서

    소소잼, 잔잔잼 이었다는..ㅋㅋㅋ

     

    돌비씨어터에 주차하고 할리우드대로 걷기 시작.

    근데,,음 생각보다 안화려함 ㅋㅋㅋ

     

    베가스 스틀립이 더 재밌어요 ㅎ

    돌비센터에는 이렇게 아카데미 작품상 받은 영화들이 기록되어 있어요!

     

    제일 좋아하는 영화 타이타닉!

    기생충도 !!!

    명예의 거리/ 피터잭슨!

    수베니어 샵도 구경 좀 하고,

     

    한국에도 들어온 마담 투소.

    한국에는 이제 없어진

    하드락 카페

    할리우드의 상징, 돌비 띠어러.

    목말라서

    웨스트 할리우드 끝쪽에 있는

    인텔리젠시아까지 걸어왔습니다.

     

    LA 3대커피??

     

    원두도 사옴.

     

    커피는 하아,,

    별로,,전혀 제스타일이 아니었어요.

     

    산미가 너무 쎄고, 짭조름한 맛이 강조되어서 

    다크한거 좋아하는 저에겐 너무 아니었다는 ㅋㅋㅋ

     

    비버리힐즈로 넘어왔습니다.

    여기서 저녁 먹으려고요 ㅎㅎ

    크게 볼거는 없고,

    우리나라 청담동 명품거리느낌 나네요. ㅎㅎ

    그래서 밥만먹고 후딱 산타 모니카로 이동했습니다.

    월미도 느낌의 산타모니카 피어

     

    미국의 동-서를 가로지르는 66번도로의 끝.

     

    일몰 저기 지고 있어요 !!!

    역시 저는 날씨요정 ㅎㅎ

    아무리봐도 라라랜드의 흔적은 1도 안남 ㅋㅋㅋㅋㅋ

    이쯤되니 체력 바닥...

    그래서 LACMA로 이동해서 전구 구경 하기로!!

     

    LACMA 오니 이미 캄캄해졌어요.

    오는길에 노숙자들이 휘청휘청 걸어서 무서웠음 ㅋㅋ

     

    LACMA의 상징적인 조형물.

    밤에와야 하는 곳.

    가로등의 기둥모양이 다양합니다.

     

    이렇게 LA여행이 마무리 되고 있습니당!

    이때쯤,,

    한국가야한다는 현타가 오기 시작해서 굉장히 힘들었음 ㅎㅎ

    아쉽네 가려니깐,,,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