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23.LA

(미국/LA) ep2. 인천- LA 에어프레미아 프리미엄 이코노미 탑승기

by 가스파쵸(gazpacho) 2023. 5. 3.

목차

     

     

    *에어프레미아 LA 노선 프리미엄 이코노미 탑승기

     

     

     

     

    이번 LA 여행은 한국의 신생항공사인 에어프레미아를 이용했습니다. 

    에어프레미아 이용한 이유는??

     

    1. 기체가 새거입니다, 787 드림라이너

    2. 티켓가격이 그나마 저렴 

    3. 프리미엄 이코노미 타려고 

     

    요런 이유때문이었는데요. 결론적으로는 너무 좋은 비행이었습니다. 

    그래서 포스팅을 안할수가 없다는 ㅋㅋ

     

    오랜만에 오는 인천공항

    공항버스가 없어져서 공항에 차가져와서 발렛 맡겼습니다.

     

    에어프레미아는 1터미널 이용합니다.

    저는 프리미엄 이코노미 탑승이라 Premia 42 라인에서 빠른 체크인 했네요.

     

     

    에어프레미아의 프리미엄 이코노미

    진짜 넓습니다.

    사진으로 다 못담음.

     

    저 키 183인데 다리 쭉펴고도 남습니다.

    역시 비싼좌석 ㅠㅠ (이제 이코노미 못탈듯...)

    가운데 컵 홀더도 있고,

    충전 가능하게 usb 포트와 110볼트 포트 마련되어 있습니다.

     

    담요 좋았는데 비행기 온도감이 기가막혀서 사용안함.

     

    발받침도 있고,,

    저는 좀 애매한 길이였지만 와이프는 누워서 잘 갔다는 ㅋㅋ

    보잉의 최신 기종답게 창문 색깔도 버튼으로 조절가능

    에어프레미아는 아직 av 컨텐츠는 많지않은 편.

    그래도 화면 엄청 시원하고 진짜 좋았어요.

     

    노이즈캔슬링 완벽하진 않지만 꽤 좋았던 소니헤드셋

     

    어메니티파우치 안에는

    핸드크림/ 마스크팩/ 치약세트/ 립밥 구성되어 있습니다.

    제품은 헉슬리.

    발을 꼬아서 앉아도 한참 남는 좌석

    화장실도 잠깐 찍음.

     

    LA 갈때 기내식은 총 2번 나오는데요,

    이건 첫번째 기내식.

     

    비프 간장조림인데 갈비찜 느낌나고 맛있었음.

     

    이 새우요리가 진짜 맛있었어요.

    동남아 느낌도 나면서 살짝 매콤한게 !

    와이프가 고른 생선요리.

     

    이건 두번째 기내식

    두번째 기내식은 미국시간으로 새벽이라 간단하게 나옵니다.

    저는 새우죽을 골랐어요.

     

    과일주는게 너무 좋음 ㅋㅋ

    와이프는 프리타타.

    이것도 맛있었어요.

     

    에어프레미아 기내식 맛있네요 ^^ 

    미국 거의 다와갈때 즈음 해뜨는 모습도 볼수 있고 

    갈때 10시간 50분정도 걸린거 같은데 역시 길어요.. 멉니다 ㅎㄷㄷ

     

    그래도 연착없이 잘 도착했습니다.

     

    이제 첫번째 미션: 2시간 50분안에 라스베가스 행 비행기 환승하기 

    기다리고 있습니다. ㅋㅋㅋ

     

    나 영어로 잘 말할수 있을까??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