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한식

일산시장 문산순대국 - 오랜만에 만난 부추주는 순대국집

by 가스파쵸(gazpacho) 2024. 1. 10.

목차

     

    *일산시장 순대국 맛집, 문산순대국

     

     

    일산시장에 맛있는 순대국집 있다해서 다녀왔습니다.

    1976년부터 영업했다고 하는 문산순대국 인데요.

     

    순대국 입맛 짧은거로 유명한 저에게도 괜찮았어요!!

     

     

    일산시장 입구쪽에 위치한 문산순대국.

     

     

    이제 순대국 만원시대는 표준화가 됐나봅니다. 

    저는 순살로 주문.

     

     

    마음이 풍성해지는 양념통들.

    저는이렇게 들깨가루 대놓고 주는 집이 좋아요.

     

     

    배추김치/ 깍두기/ 부추와 양파

    김치가 신맛이 강한데 맛있어요.

    입맛돋구는 그런느낌.

     

     

    오랜만에 만난 부추주는 순대국집.

     

     

    입맛돋구는 김치덕에, 순대국 나오기전에 한접시 후딱!

     

    고추는 가져다먹을 수 있습니다.

     

    문산순대국의 순살.

     

    다대기 없이 나와서 양념통 다대기 넣으면 됩니다.

     

    저는 얼큰파여서 무조건 넣는다는,

     

    부추와 청양고추도 양껏 넣고,

     

    국물이 굉장히 깔끔합니다. 터프한 느낌 좋아하시는 분들은 별로라 느끼겠지만

    저는 맛있게 먹었습니다.

    순살로 시키니 고기양이 엄청납니다. 반면 순대양이 적어서 아쉽.

    순대는 요정도,

    순대양이 아쉬운건 어쩔수 없는 ,,,

     

    일산시장 장보시고 순대국 한그릇 어떠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