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한식

김봉창코다리 북한산점- 양도많고 맛있는 동해식 가오리찜!

by 가스파쵸(gazpacho) 2023. 12. 28.

목차

    *김봉창 코다리 북한산점- 동해식 가오리찜

     

     

    날도 으슬으슬하고 이럴때면 꼭 국물이나 생선찜이 생각나는데요.

    북한산성 근처에 몇군데 생선찜 전문점이 있지만, 오늘은 김봉창 코다리 전문점으로!

     

    북한산성 에서 조금 더 양주쪽으로 올라가다보면 왼편에 있습니다.

     

     

    가오리조림 중 주문했습니다.

     

     

    어랏, 차주는 집은 뭐다???= 맛집이다!

     

    반찬 넉넉히 나오고!!

    마른김 나오는 집 좋아요.ㅎ

     

    잡채도 양 넉넉히 주시고,

     

    미역국도 한그릇 나옵니다.

     

     

    가오리조림 중 사이즈.

     

    와 엄청 많아요. 가격은 속초랑 비슷한데 생선과 무의 양이 훨씬 많네요.

     

     

    가오리 생선도 큼지막한것들 넉넉하게 들어가있습니다.

    무도 아주 많이 들어감.

     

     

    맛있네요!!

    간간한 양념이 생선과 무에 잘 베어들어서, 밥도둑입니다.

     

    가오리는 뼈도 물렁해서 먹기 편하고, 원체 살밥이 많다보니, 중사이즈 둘이서 먹는데 배불렀습니다.

     

    한켠에는 이렇게 가래떡도 한줄 들어가있고,

     

     

    먹어도먹어도 줄지않는 가오리의 양.

     

     

    제가 생각하는 5대 밥도둑 중 하나.

     

     

    자극적인 빨간양념!! 떡은 마치 떡볶이 먹는 느낌 ㅎㅎㅎ

    속초의 가오리찜 맛집들보다는 단맛이 적습니다.

     

     

     

    먹다먹다 찍었는데도, 아직 반도 못먹었다는 ㅎㅎㅎ

     

    셋이가시면 중사이즈 드세요 ㅎㅎ

     

    이날 진짜 배터지게 먹고 왔습니다 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