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중식

을지로 안동장 - 서울에서 가장 오래된 노포 중식당

by 가스파쵸(gazpacho) 2023. 12. 8.

목차

     

    *을지로 중식 맛집 안동장.

     

     

    서울에서 가장 오래된 중식당, 안동장.

     

    이곳은 제친구들이 청첩장 주고받을때나 연말모임할때 자주가는 곳 인데요.

    이날은 가볍게 친구들과 점심먹고 온 포스팅입니다.

     

    생각해보니 사진을 너무 안찍었다는 ^^ 

     

     

     

    을지로3가에 위치한 안동장.

     

    깐풍새우, 탕수육, 만두 하나씩 주문했습니다.

     

    깔끔하게 웍질해서 깐풍소스 묻혀나오는 깐풍새우.

    맛있었는데, 새우의 사이즈가 좀 아쉽.

     

    바삭한데, 알새우의 크기가 작다보니 조금 아쉬움이 남습니다. 

    근데 탕후루 먹는 느낌도 나고 재미짐 ㅎ

     

     

    이제보니 탕수육이 아니라 덴뿌라였네요.

    소금 찍어서 찹찹 먹었는데요.

     

    저는 언젠가부터 탕수육보다 덴뿌라가 좋습니다.

     

     

    두개 시키고 굴짬뽕 시킬걸 후회했음.

    괜히 군만두를 시켜서 굴짬뽕을 못먹었습니다.

     

    아아, 안동장의 시그니처는 굴짬뽕 입니다!!!

     

    노포에 왔으니 군만두를 시켜달라는 친구의 말을 듣고 시켰으나,

    노멀했습니다. ^^ 

     

    역시 안동장은 굴짬뽕이라는 ㅎㅎㅎ

     

     

    오랜만에 오니 뭔가 만족도가 아쉽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