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한식

여의도 마케집 - 푸짐하고 맛 좋은 여의도 막회 맛집

by 가스파쵸(gazpacho) 2023. 10. 27.

목차

    *여의도 막회 맛집, 마케집

     

     

    가을이 되니 회가 땡기긴 하는데, 가격 치솟은 노량진 수산시장 가기는 두렵고

    또 한국식 막회는 땡기고,,

    막 이곳저곳 찾다가 여의도에 막회 전문으로 하는 마케집을 검색해서 다녀왔습니다.

     

    근데 생각보다 꽤 좋았다는 점!!!

    그냥 들어갔는데 맛있는 집 발견했을 때의 기분이란 ^^ 

     

    동여의도에 위치한 마케집.

    막회, 물회 등 해산물 전문점입니다.

    모든 테이블이 룸으로 되어있는 점도 좋았네요.

     

    막회 말고도 이것저것 메뉴가 많습니다.

    저희는 자연산막회 소/ 물회 주문

     

    기본으로 나온 들깨미역국.

     

    뭐 들어간 거 없는데 맛있네요!!

    미역국도 맛있는데,

    생수 아닌 차우린물 주는 집.

     

    차주는 집은 뭐다?? 맛집이다 ㅎㅎ

    막회 소

     

    채소 듬뿍, 회도 듬뿍입니다.

    전어랑 가자미 등등 섞어서 나왔습니다.

     

    입에 촥 붙고 맛있네요, 채소도 전부 신선합니다.

    물회까지 나오고 찍은 한상.

    물회 인심 보이시죠? ㅎㄷㄷ 합니다.

     

    멍게, 낙지, 전복, 회 가득한 물회.

     

    그래도 오늘의 주인공은 막회입니다.

    해초에 싸 먹고, 김에 싸 먹고, 콩가루에 찍어먹고!!

     

    초장과 깻잎에도 잘 어울리네요.

     

    여의도 마케집, 너무 괜찮은데요??

    막회 먹으랴, 물회 먹으랴 정신없습니다.

    물회는 진짜, 양이 너무 많아서 중간에 회는 쌈에 싸 먹었습니다.

    이제 보니 해삼도 있었구나 ^^ 

    그래 이런 한국식 회가 먹고 싶었다고!!

    물회도, 한껏 먹고,

    좀 먹다가 잘 섞어서 국수 말아먹으면!!!

    캬캬캬!!

     

    오랜만에 맛있는 곳 발견했네요!

     

    찾아보니 체인이군요. 근데 체인이래도 이 정도 퀄이면,, 진짜 인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