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일식,아시안

스타필드 멘지라멘- 최애 라멘집의 확장 시작!~!

by 가스파쵸(gazpacho) 2023. 10. 25.

목차

    *스타필드 고양 라멘맛집, 망원멘지

     

     

    오랜만에 스타필드 지하에 갔는데, 제가 자주 가는 망원멘지라멘이 한켠에 똭 하고 

    새로 오픈을 했습니다.

     

    안 가볼 수가 없겠죠?? 

    아무래도 파이탄 라멘이 대중화된 라멘은 아니다 보니,

    간판에 친절하게 이것저것 설명을 하셨네요.

     

    멘지라멘은 닭육수 베이스의 라멘집입니다.

    여기서 보니 반갑네.

     

    메뉴는 좀 단출한 편인데, 망원동 본점에 있는 시오나 소유라멘은 과감히 제외하고

    키즈메뉴인 함바그나 치킨 가라아게 같은 메뉴를 더 추가했습니다. 

     

    아 멘지 시오 맛있는데,,흠 ㅎㅎ

    저는 카라파이탄에 차슈추가.

    내용물 거의 엇비슷합니다. 근데 위에 소스가 뿌려져 있고,

     

    주문할 때 말씀하시길 망원점과 약간 다를 거라 하셨는데, 차이나는 부분이 꽤 있긴 합니다.,

    그렇지만

    망원 멘지 특유의 육수의 맛과 면의 텍스쳐, 차슈는 같습니다.

    진한 닭육수도 그대로,,

    오 이제 망원점을 안 가야 하는 것인가,,,ㅋㅋㅋ

    와이프가 주문한 기본 파이탄

    뽀얀 육수가 인상적!

     

    토핑으로 올라간 닭고명의 부드러움이 진짜,,ㅎㄷㄷ

    차슈추가 안 해도 이 정도의 차슈는 나온다는!

    멘지 본점의 갓절임도 그대로!

     

    아직까진 망원멘지의 육수만큼 진한 닭육수 라멘은 못 본 듯합니다.

     

    토핑 역시 부드러워서 잇몸으로 먹어도 될 듯!

    차슈는 항상 추가해서 먹는데, 역시나!!!

    약간 잠봉 느낌도 나는 게,, 차슈가 주인공인 착각을 가끔 하게 됩니다.

    넉넉한 계란인심.

    맛있는 라멘집이 집 앞에 있다는 건 축복이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