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Jeju

제주 스누피가든 - 제주도 최고의 테마파크가 된 스누피 친구들

by 가스파쵸(gazpacho) 2023. 10. 12.

목차

    *제주도 테마파크 추천, 스누피가든

     

     

    뭔가 유치할거같아서 그동안 방문을 미뤄왔던 스누피가든

     

    시간이 많이남아서 부랴부랴 예약하고 다녀왔는데, 

    지금까지 방문한 제주의 테마파크 중에서 단연 가장 퀄리티가 좋은 재미있는 경험이었습니다.

     

    스누피친구들, 그동안 무시해서 미안해!! 이제 적극 홍보할게 ㅎㅎ

     

    엄청난 규모의 테마파크 + 주차장

     

    들어가기전 조경도 곳곳에 이쁜 포인트들이 많아서 사진찍기 좋습니다.

     

     

    입구부터 시선강탈

     

    실내 테마파크는 아주아주 긴 동선을 아기자기하게 꾸며있어서 

    머무는 시간을 극대화 시켰어요.

     

    부연설명보다는 사진으로 보여드릴게요!

    스누피친구들의 관계도.

     

    어릴적에는 다 알았다생각했는데, 서로 좋아하는 관계를 다시보니 

    엥 이랬나?? 싶었음 ㅎ

    만화에서 봤던 학교를 그대로 재현.

    그냥 내가 찰리브라운과 친구들이 놀던 그 공간에 들어와 있는 느낌입니다.

    곳곳에 쉬면서 볼 수 있는 미디어아트도 있고,

    진짜 너무 잘 꾸며놨다는 ㅠㅠ

    실내 테마파크 구경만 한시간 넘게 했습니다.

    이제 밖으로 나와서 실외 구경 시작!

    진짜 취향저격.

    귀여움의 맥스 ㅠㅠ 

     

    이미 여기까지 봤을때 꽤나 지치고 힘들었지만 재밌어서 멈출수가 없었네요.

    뭔가 티켓값이 저렴하다는 느낌이 들기 시작했습니다 ㅋㅋ

     

    맨날 대패해서 콜드게임으로 졌던 찰리브라운의 팀 ㅋㅋㅋㅋ

    실제 운영가능하도록 꾸며놓은 가드닝 스쿨.

    마지막은 카페와 굿즈판매 건물로 이어져요.

    그리고 루프탑도 한번 구경하고, 마무리.

     

    거의 3시간 넘게 구경한거 같은데, 지루할 틈이 없는 공간입니다.

    스누피를 모르는 어린이들 보다는 어른들이 더 좋아 한다는 ㅎㅎㅎㅎ

     

    쨌든, 제주도 최고의 테마파크입니다. 3시간 내내 구경하고 사진찍느라

    시간이 훌쩍 가버렸습니다!!! 어설프지 않으니 꼭 구경하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