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Jeju

제주 아시아호텔 - 제주 시내 가성비 좋은 호텔 숙박리뷰

by 가스파쵸(gazpacho) 2023. 9. 20.

목차

    *제주시내 아시아 호텔 숙박 리뷰

     

     

    간단한 숙박리뷰.

    첫날은 어영부영 넘어가는 날 + 숙성도 가야하는 날이라 

    제주 노형동에 숙소를 잡았습니다.

     

    고려한 점은

    주차 편함/ 가격 괜찮음/ 룸컨디션/ 숙성도 가까운가? 

    요정도?ㅋㅋ

     

    1박에 5만원대로 예약한거 같아요.

    저희가 간날은 평일이었습니다.

     

    출처:네이버지도

    전면사진 못찍어서 네이버에서 가져왔습니다 ㅎㅎ

    주차장은 건물 뒷편에,,,지하2층까지 있고 부족하면 기계식까지 있습니다.

     

    주차는 지하주차장에 하고 체크인했더니

    룸컨디션 괜찮네요.

    높은 층이라 뷰도 괜찮았어요.

    나름 비데도 있고 화장실도 깔끔.

     

    욕조는 없습니다.

    샤워부스 따로있고,

     

    트윈으로 했더니

    슈퍼싱글+퀸으로 배치되어있네요.

     

     

    나름 깔끔하고 편하게 지냈습니다.

    5만원대 가격치곤 아주 좋은편 ㅎㅎ

     

    요 주변에 가성비 호텔 많아요

    엠버호텔/ 연동센트럴파크 호텔 , 베스트웨스턴 등등

    가격 다들 5~7만원대인데,

     

    엠버는 화장실이 별로였고, 주차 기계식 입니다.

    연동센트럴은 아시아호텔과 룸 컨디션 비슷한데 조금 더 비싸고,

    베스트웨스턴은 그냥저냥 soso 했던 기억이...

     

    결국 요 주변에선 아시아호텔이 가장 베스트인거 같긴 해요. ^^ 

    다음번에도 노형동 쪽에 숙소잡으면

    여기로 선택할 듯 싶네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