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23.LA

(미국/LA) ep19. 레지던스 인 바이 메리어트 애너하임 리조트 리뷰

by 가스파쵸(gazpacho) 2023. 5. 25.

목차

     

    *레지던스 인 바이 메리어트 애너하임 리조트 리뷰

     

     

    참 이름도 길고 외우기도 어려운 이 리조트를 예약한 이유는

    순전히 디즈니랜드 캘리포니아를 온전히 즐기기 위함이었습니다.

     

    이곳에서 2박을 했어요, 다음날 디즈니랜드 일정때문에..

    아무래도 LA에서 애너하임 디즈니랜드까지 거리가 꽤 멀다 보니 (60km정도..)

     

    새벽같이 운전해서 오기도 그렇고, 그냥 근처에서 숙박을 했습니다.

     

    1박에 25만원 정도?

    이번 여행 숙소중 가장 저렴한 ㅋㅋ 

    메리어트 애너하임 리조트는 이 지역에 몇개가 있는데

    저희는 그중에서 레지던스 형태의 리조트로 예약했습니다.

     

    좋았던 점은,

    1. 조식이 무료

    2. 주차가 무료

    3. 방과 거실,주방이 있음.

    4. 디즈니랜드와 가까움(차로 5분거리)

     

    이정도로 정리됩니다.

     

    나름 수영장도 있고,

    조식당도 있었음.

     

    메리어트 계열이지만,

    느낌만 그런 ㅋㅋ 

    하지만 친절합니다.

     

    가족단위로 많이 숙박중이었어요.

    아무래도 디즈니랜드를 위한 숙소다 보니

    곳곳에 디즈니의 흔적들이 ^^ 

     

    저희가 묵었던 기본 리조트 룸

    거실,주방 있고, 저 문을 열면 침실이 나옵니다.

     

    오래된 느낌은 있는데

    워낙 깔끔해서 지내기에 불편함이 없었어요.

     

    침대 엄청 좋고 푹신했음.

    진짜 꿀잠잤습니다.

     

    원래 잠자리가 바뀌면 못자는 성격인데, 그런거 없었음.

     

    근데 도로변이라 차량 소음이 좀 있긴 합니다.

    화장실은 전형적인 미국 리조트 느낌.

     

    주방이 있다는 점이 가족단위 여행객들에겐 

    장점일 듯

    .

    LA 디즈니랜드는 파크가 2개인데요,

    숙소에 짐풀고 씻은 후 

    공부좀 했습니다.

     

    공부 안하면 너무 비효율적인 파크 크기.

     

    어짜피 포스팅 하겠지만,

    저희는 파크 2개를 모두 감.

     

    디즈니랜드 캘리포니아 어드벤처 & 디즈니랜드 파크

     

    일단 꿀 잠 자고,,

    다음날 아침 조식먹으러 갔습니다.

    막 엄청 이것저것 있는건 아닌데,

    커피 씨리얼 빵 계란은 있어요!

     

    씨리얼의 진심,,

    역시 씨리얼의 나라.ㅋㅋㅋ

    과일도 2~3종류 있고,

     

    소세지, 계란도 있었음 ㅋㅋ

     

    조식이 있는지 몰랐는데 

    있다해서 넘 좋았다는 !!

     

     

    이제 

    이번여행의 유일신, 버킷리스트 최상단.

    디즈니랜드로 갑니닷 ^^ 

     

    너~무 신나!( 이때가 이번여행에서 가장 신난 순간이었음 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