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한식

역삼 장서는날 - 2차가지 좋은 맛있는 한식 주점

by 가스파쵸(gazpacho) 2023. 4. 1.

목차

    #역삼장서는날

    #장서는날

     

     

    뽕나무쟁이에서 족발 먹고 2차로 근처에 있는 장서는날이란 한식주점에 방문했습니다.

    그냥 일반적인 술집인데, 발렛파킹도 해준다는 ㅎㄷㄷ

     

    맛있을거 같은 느낌이 폴폴

    어랏 입구쪽에 이런 포차스러운 디스플레이도, ㅋㅋ 

    이날의 해물은 저기 있는거 소진되면 끝이라네요.

    맛있는 메뉴가 많습니다.

    게다가 메뉴가 매일매일 바뀌는 느낌.

     

    2차로 와서 가볍게 새우감자채전이랑 모듬조개탕 주문.

    요즘 기본안주로 양배추 많이 만납니다. 

    저번 핫쵸도 그렇고,

    이날도 하이볼.

    요즘 확실히 하이볼이 대세 리큐어같은 느낌.

    모듬조개탕

     

    미나리 수북히 주는거에서 합격!!

    역시 맛집일거같았어,,

    홉합/ 가리비/ 조개 가득합니다.

    가격이 가격이니 만큼 이정도 나와야겠지만,

    그래도 굿!! 

     

    국물 시원하고 깔끔합니다. 딱 집에서 막 넣고 끓여먹는 그 맛

    그리고,

    미나리에서 +10점 가산점!!

    새우감자채전.

     

    요건 집에서도 자주 해먹는데, 장서는날은 감자전분을 섞어서 한 느낌이 드네요.

    바삭하고 두툼합니다.

    양념간장 주는것도 좋고!

    엄청 큰 팬케이크 느낌.

     

    너무 두껍고 포션이 커서 결국 남김 ^^ 

    조개탕은 너무 맛있어서 안남기고 다 먹었다는 ^^ 

     

    다음에는 여기서 1,2,3차 다 해도 될거같습니다. 발렛도 되고, 메뉴도 많아서 

    이것저것 주문해보고 싶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