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한식

삼송 동래정 - 육즙미 넘치는 돼지고기 전문점

by 가스파쵸(gazpacho) 2023. 4. 7.

목차

     

     

    #삼송동래정

    #삼송돼지고기맛집

     

     

    제가 사는 삼송은 돼지고기 맛집 천국입니다.

    삼송역 앞에 연탄부락과 맞은편 라인의 먹심이 양대산맥이고, 

    넙딱집, 동래정등 맛있는곳이 많아요.

     

    기존 로컬 음식점들 중에 돼지고기 잘하는 집이 몇군데 있다보니 아무래도 프랜차이즈 업장들이

    들어와서 성공하기 힘든곳인데, 삼송 동래정만큼은 예외인듯 합니다.

     

    이편한세상에 위치한 동래정

     

    가브리살이 시그니처고, 멜조림에 찍어먹는 스타일 입니다.

     

    기본찬은 심플한 편,

    근데 이정도만 있어도 기름진 돼지고기 먹기에 딱 좋음.

    동래정의 시그니처 소스인 멜젓입니다.

     

    제주도 돼지고기집들 생각나네요. 솔지식당이 이렇게 줬던 듯 ㅎㅎ 

    적당히 짭조름하고, 비린맛은 많이 죽어서 맛있네요~

     

    딱봐도 고기 잘 구워질거같은 불판

    가브리살 주문했습니다.

    고기는 다 구워주세요.

    두툼한 고기 굽기가 쉽지 않을텐데

    아주 능숙하게 구워주심

     

    깍둑썰기가 완전 제st

     

     

    먼저 구워진 고기 맛보니,

     

    고소함이 잘 살아있고, 돼지고기 특유의 묵직함이 있습니다.

    아주 부드러운건 아닌데, 그렇다 보니 오히려 씹는맛이 잘 강조된 느낌!

     

    고기 너무 잘 구우시네요 ^^

    다 익은 고기는 이렇게 사이드로 보내주십니다.

     

    와사비에도 먹어보고

    역시 돼지고기는 소금임.

    같이 구워진 꽈리고추에도 한점

     

    명이나물에도 한점!

    일단 꽈리고추 승!

     

    호일속엔 새송이버섯.

     

    고기 너무 맛있어서

    이번엔 삼겹살 추가 주문!

    역시나 고기상태 아주 굿 입니다!!!!

    고소한건 삼겹살 쪽이 더 나은듯.

    근데 전체적인건 아무래도 시그니처인 가브리살이 좋네요.

     

    다음번에 오면 가브리살로만 주문할듯?!

    구워내시는 스킬이 최상급 입니다. ㅎㄷㄷㄷ

    진짜 맛있게 먹었네요.

    입가심하려고 주문한 밀면

     

    밀면이라기 보단 쫄면 느낌에 가깝습니다.

    좋았어요, 오랜만에 고기먹고 냉면 안먹음.

    삼송 주민들

    여기 괜찮네요 ^^ 

     

    연탄부락-먹심-동래정 모두 GOOD 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