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일식,아시안

고양 스타필드 사보텐 - 언제나 믿고 먹는 사보텐 돈까스

by 가스파쵸(gazpacho) 2023. 11. 9.

목차

     

    *고양 스타필드 돈까스 맛집, 사보텐

     

     

    어느샌가 냉면매니아 블로그에서 돈까스 매니아 블로그로 가고 있는 느낌이 듭니다.

    한해가 지날때마다 뭔가 냉면먹는게 춥고 이가 시리다는 ㅠㅠㅠ

     

    작년, 올해는 돈까스를 진짜 많이 먹은 듯 해요. 

    그러다보니 이제 동네 돈까스집은 다 가본듯 한데,,

    아직 제가 고양 스타필드 사보텐은 안갔습니다.

     

    (잘 안갔던 이유는 아래 포스팅에 설명 ㅎㅎ)

     

    그래서 이번에 방문!!

     

     

     

    스타필드 고양 1층에 위치한 사보텐.

    매장 매우 넓고 깔끔.

     

     

     

    메뉴가 진짜 많은데, 저는시그니처 카츠로 주문했습니다.

     

     

    자리도 넓어서 좋음.

     

     

    와 근데 메뉴의 가격이 하나같이 만만치 않습니다.

    제가 주문한 시그니처 카츠도 18,500원 이네요.

     

    자주가는 헤키나, 카와카츠, 만돈의 특등심보다 높은 가격...

     

     

     

    사보텐 좋은 점 중 하나죠.

    소스를 맘껏 먹을 수 있는 점.

     

     

     

     

    제가 주문한 시그니처 카츠 200g입니다.

    총 6피스.

     

    손질한 등심 크기자체는 크지 않습니다.

     

     

     

    함께나오는 밥과 미소.

     

     

    겉바속촉 잘 튀겼지만

    기름을 머금고 있어서 조금 레스팅 했다가 먹는걸 추천.

     

     

    사보텐 밥 맛있어요.

     

     

     

    전형적인 일식돈카츠인데,

    자주가는 망원이나 카와카츠의 특등심만 못합니다. 아쉬움이 많네요.

    고기 자체는 맛있는데, 살코기 부위만 있다보니 좀 퍽퍽함이 있음.

     

     

     

    미소는 미소의 맛.

     

     

    함게주는 양배추샐러드 먼저 먹고,

     

     

    오랜만에 온 사보텐,

    가격대비 만족도가 좀 떨어져서 아쉬웠습니다.

     

    생각보다 양이 적네여 ^^ 다음엔 추가로 뭐 하나 더 시켜서 먹어야 할 듯 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