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한식

불광 삼오 순대국 - 불광동 최고인기 순대국 맛집

by 가스파쵸(gazpacho) 2023. 6. 23.

목차

     

    *불광 삼오 순대국 연신내점.

     

     

    갑자기 순대국이 땡겼는데,

     

    안가본 곳 가보고 싶어서 막 찾다가 

    불광동에서 여기 모르면 간첩이라는 순대국집이 하나 검색되서 찾아가봤습니다.

     

     

    원래 불광동에 본점이 있고,

    제가 찾은곳은 연신내점.

     

    깔끔한게 오픈한지 얼마 안되신듯 해요.

     

    얼큰1 일반1 순대 한접시 주문.

     

    이제 순대국도 특은 거의 13000원 하는듯 해요.

     

    테이블마다 배치된 깍두기와 김치.

    순대국집에 배추김치 있으면 합격!!!

     

    순대한접시.

    실합니다!!!

     

    순대 크기가 엄청 크네요.

     

    이집은 순대가 핵심이구먼!!

    아주 먹음직스럽습니다.

     

    내용물도 꽉차있고, 씹는맛도 좋고, 잡내도 없었음

     

    깍두기와 김치도 적당히 간이 들고,

    순대국이랑 딱 잘어울리는 간간함을 갖추고 있습니다.

     

    음식이 전반적으로 다 깔끔하고, 맛있네요.

    간도 쎈편이 아님.

     

    순대국.

    내용물은 적당히 들어있고,

    국물이 깔끔하고 좋네요.

     

    순대국 안에 들은 순대는 접시순대와 같은 모델.

     

    적당한 머릿고기와 조금은 녹진한 국물이 밥말아먹기 딱 좋습니다.

    약간 제주도의 범일분식 느낌도 나고,,,

     

    다음에는 순대랑 머릿고기 먹으러 와봐야겠습니다.

    순대 합격!! 맛있어요 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