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한식

원흥 민쿡앞바당 - 생선구이와 솥밥

by 가스파쵸(gazpacho) 2023. 2. 24.

목차

    #고양이케아맛집

    #민쿡앞바당

     

     

    고양 이케아 근처 흥도동에 위치한 민쿡앞바당

     

    상호에서부터 메뉴가 짐작가능!

    이집 정식이 괜찮다 해서 방문했는데요.

    와이프랑 제철구이 솥밥정식으로 주문했습니다.

    오늘의 생선은 

    생소한 나막스와 고등어, 가자미, 갈치

    테이블에 주문을 위한 패드가 설치되면 한편으로는 참 그래요...

    정식을 주문하면 나오는
    간재미회와 쌈채소

     

    애피타이저로 좋네요!

    두툼하게 썰어서 씹히는 맛이 있던 회무침.

    회는 뭐든 다 좋아해서, 요렇게 반찬으로 나오면 너무 좋죠!

    가운데 갈치속젓도 은근 밥도둑인데,, 밥 주세요!!

     

    채소류의 반찬도 6종류 나옵니다.

    여기 있는 반찬들은 모두 리필 가능.

     

    무생채가 꼬들하니 맛있었어요.

    나물은 언제나 환영!

    따뜻한 배추전도 하나 주십니다.

    중간에 이렇게 온기있는 음식 나오면 유독 맛나고 좋아요.

     

    이집 괜찮은데???

    어랏, 찌개도 나오네??

    비주얼은 진해보이는데 맛은 제가 좋아하는 슴슴 스타일.

    모듬 생선 2인분 등장

    왼쪽의 나막스, 가자미, 고등어, 갈치 한토막

    저 생선 잘 바르는데,

    미리 잘라주시네요? ㅠㅠ 

    젤 궁금한건 왼쪽의 나막스였는데,

    음 ㅋㅋ 재밌는 맛입니다. 급식에서 먹던맛??

    생선구이 전문점이긴 한데 고등어 빼곤 살짝 아쉬웠던 생선

    아무래도 저는 석쇠 레인지에 구운 생선을 좋아하나 봐요.

     

    전반적으로 생선들이 제입에는 좀 밍밍했다는,,,

    그래도 솥밥까지 주시고,, 아주 훌륭함! 

     

    밥도둑 1 

    밥도둑2

     

    다양하고 구색갖춘 반찬도 맛있고 솥밥도 좋았는데, 메인인 생선이 아쉽..

    (다 맛있는데 생선이 제일 안 맛있어서 더 아쉽,,)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