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기타

영종도 차덕분 - 오션뷰 전통차 전문점

by 가스파쵸(gazpacho) 2022. 10. 11.

목차

    #영종도차덕분

    #차덕분

     

     

    영종도 구읍뱃터 쪽에 요즘 핫한 전통차 전문점이 있다고 해서 가보았습니다.

    전혀 전통차 팔것처럼 생기지 않은 건물 높은층에 위치한 영종도 차덕분.

     

    엘레베이터 내리자마자 엄청난 웨이팅이 펼쳐집니다.

    카페 사장님이 나오셔서 30분정도 기다려야 된다고 하시네요.

    기다렸습니다 ^^

    진짜 쌩뚱맞은 위치에 있어서 뭔가 좀 재밌었어요.

     

    전통차 팔고 한식주전부리 함께 먹을수 있고 그렇습니다.

     

    떡, 호두곶감말이, 인절미, 앙버터모나카등 

     

     

    각 테이블 별 파트를 나눴으면 어땠을까 하는 느낌,,

    너무 휑해서 공간자체가 조용한 편은 아닙니다.

     

     

    적당히 냉차1 온차1 주문하였습니다.

    1인 1음료.

    차가 술로 바뀌었다면 술상스럽네요.

     

    기물 하나하나가 다 이쁩니다.

     

    그리고 차에 진심인 직원들 덕에 각 차 종류에 대한 설명도 충분히 들었네요.

     

     

    차 맛은 아주아주 맛있었어요.

    부드럽고 은은하고, 한국 차에 기대할 수 있는 모든요소가 있는 느낌.

     

    (사실 다녀온지 한달정도 되서 기억이 하나도 안남 ^^ )

    구읍쪽 오션뷰,

    청라가 보입니다.

    웨이팅 너무길어서 적당히 있다가 나왔다는 ^^ 

    기물들이 이쁘지만 용량이 작아서 그냥 눈으로만 보고 왔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