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19.Rome

(신혼여행 후기) ep04. 서울 신라호텔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해피아워 이용 후기, "신라is해피"

by 가스파쵸(gazpacho) 2021. 1. 21.

목차

    *서울 신라호텔 ,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리뷰

     

    저번에 서울 신라호텔 코너 스위트 숙박후기를 보여드렸다면 이번에는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리뷰를 해볼까 합니다.   

    라운지는 총 4번 이용 가능합니다.

     

    이그제큐티브 숙박 혜택

     

    라운지이용

    조식 06:30~10:00

    라이트스낵 11:30~13:30

    애프터눈 티 15:30~17:00

    해피아워 디너 18:00~22:00

     

    +수영장, 비지니스룸, 개별 컨시어지

     

     

     

     

    사실 결혼식 끝나고 나서 사진찍을 생각도 못했고, 대충 분위기만 찍어서 허접할수도 있어요. 수영장은 이용도 못했을 뿐더러, 해피아워 에선 고작 와인한잔, 그리고 라이트 스낵은 먹지도 못하고 출국 했으니깐요. 

     

     

    숙박리뷰편 못보신 분들은 아래링크로.

    tomatogaz.tistory.com/21

     

    (신혼여행 후기) ep03. 호텔신라 서울 코너스위트 이그제큐티브 숙박후기

    *신라호텔 서울 이그제큐티브 코너스위트 숙박후기 리뷰. 내인생에 또 있었으면 좋겠는 마음으로 포스팅을 작성중입니다. 사실 신라호텔 코너스위트 숙박을 결혼할때 아니면 또 언제 해보겠어

    tomatogaz.tistory.com

    사실 저도 이런 별5개짜리 호텔의 라운지경험이 많지 않아서, (쪼랩) 막 두리번거리면서 조심스럽게 라운지에서 놀다왔습니다. 좋긴하네요. 또 가고싶어요. 언제 또 갈까요?? 

     

     

    최근엔 코로나때문에 이렇게 운영 안할거에요. 라운지, 이그제큐티브 숙박 손님만 이용가능합니다. 

     

    예약하실 때  "Executive" 붙은 룸 카테고리는 전부 라운지 이용 가능하다고 보시면 됩니다. 

    예약시 주의하셔서 하세요!

     

    www.shilla.net/seoul/resv/rpm/setStep1.do

     

    STEP1 날짜&인원 선택 | 객실예약 | The Shilla Seoul

     

    www.shilla.net

     

     

    저희는 체크인 하고 바로 라운지로 내려왔습니다. 결혼식 끝나고라 배가 고팠어요, 애프터눈 티 세트가 제공됩니다. 

    다쿠아즈가 맛있었어요. 하나 더 먹고 싶었는데, 와이프가 체통을 지키라 합니다. 유부1일차부터 쿠사리.

     

     

    이그제큐티브 소개 카드 웰컴드링크.
    저는 커피. 얼죽아파 입니다. 정말 직원들 모두 너무 친절합니다. 삼성다운 서비스!

     

    수혈이 필요해서 포도주스 한잔 섭취. 

    알흠다운 그녀의 손.

     

    뷰 시원하게 펼쳐집니다. 서울 아파트 참 많네요. 그런데 가격은 왜이리 비싼지..

     

     

    서울 신라호텔 라운지의 뷰는 정말 최고입니다. 

    남들은 하얏트가 최고라 하는데, 여기도 절대 밀리지 않아요.

     

    디너 해피아워를 이용하러왔습니다. 근데, 먹을게 그다지 많지 않아서. 소식했어요. 대신 하나하나 다 맛있습니다.

    샐러드도 파크뷰보다 맛있는듯요.

     

    파크뷰 생각하시면 안되요. 가짓수는 적습니다. 대신 술이 무제한!!!!!!!  리큐어, 와인 , 맥주 음료등 마음껏 드시면 됩니다. 

    해피아워인 만큼 해피해 지는 시간입니다.

     

    다음날 아침.

     

    남산을 바라보며 조식먹으러 내려왔습니다. 뷰가 너무 좋네요, 저희 결혼식장뷰랑 똑같은 뷰입니다.

    아침은 비행기 타기 전이니, 간.단.히 이것저것 먹습니다. 조식도 마찬가지로 파크뷰보다 가짓수는 적지만, 라운지인 만큼 하나하나 다 맛있어요. 게다가 뷰가 정말 예술이에요. 남산을 바라보며 먹는 아침이라..


    옆에 외국인 부부가 앉아서 식사하셨는데, 대화에서 칭찬이 끊이지 않으시네요. 다른 도시는 이렇게 산 바라보면서 식사하기 힘들다며..

     

    먹을만큼만 가져왔어요. 가짓수는 적지만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답게 하나하나 다 맛있습니다. 

     

     

    (나: 저어어기 멀리 우리집이 보인다고!!!     와이프: 안보이는데?!)

     

    바로 어딘가를 가지 않는다면, 점심 라이트스낵 타임도 식사가 가능합니다. 저희는 아쉽게도 유럽행 비행기에 타야하는 상황이어서 조식도 후다닥 먹고 나왔네요. 제가 가본 라운지가 롯데와 신라밖에 없지만, 분위기와 음식은 당연 신라가 더 좋았습니다. 물론 롯데도 좋아요. ^^ 

     

    결혼식과 신혼여행과 맞물려 좋은 호텔, 좋은 룸, 라운지까지 좋은경험을 했습니다. 뭔가 좋은기념일에 다시한번 오고싶네요. 아직은 원할때마다 오는 만큼 급여가 높진 않으니깐요. 그래도 항상 이런 목표치를 두고 살면 좋을 듯 싶습니다. 

     

    다음 포스팅은, 유럽 신혼여행 에피소드로 이어집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