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한식

파주 강릉해변 메밀 막국수 - 강릉 송정막국수의 파주 분점

by 가스파쵸(gazpacho) 2021. 12. 14.

목차

    *파주 강릉해변 메밀 막국수

     

     

    강릉의 송정 막국수가 갑자기 생각나서 들러본 파주의 강릉해변 메밀막국수.

    안목이나 경포 해변가 놀러갈때 자주 가곤 했는데 이렇게 수도권에 분점이 있다는거는 몰랐네요. 

     

     

    *강릉 해변 메밀 막국수 

     

    경기 파주시 문발들길 81

    031-948-5393

    주차가능

     

    좋은것은 다 들어간 가게 이름

     

    주차장 넓습니다.

    강릉 송정막국수 분점임을 인증하는 듯한 고 정주영 할아버지 사진.

    강릉에 있는 송정막국수가 고 정주영회장님 단골 가게였다고 하네요.

     

    본점에도 같은 사진이 있는걸 봤습니다.

    식초 겨자와 탑쌓아 올린 종이컵

    가격 착하고 좋네요,

    막국수 2그릇 + 메밀전 주문.

    힘없는 무김치와 적절히 맛있는 열무김치가 기본찬.

    저는 언제나 비빔파.

     

    메밀전 인심도 넉넉하니 좋네요.

    강릉에서 먹는듯한 그맛.

    꽈리 땋은게 제스탈은 아니지만, 

    이집은 슴슴한 양념맛이 좋아서!

    강릉 해변 메밀막국수는 비빔이 물막국수보다 나은듯 합니다.

    육수는 산도와 조미료맛 강한 느낌.

     

    막국수는 간식이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