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국내여행

(파주/ 조인폴리아) 초 대형 화원에서 식물구경하고 구입한 후기

by 가스파쵸(gazpacho) 2021. 1. 18.

목차

    #파주조인폴리아 #초대형화원 #화초식물저렴한곳

     

     

    작년 집에 있는 시간이 많아지면서, 식물 키우는 재미에 빠졌습니다. 식용 식물인 바질, 상추부터 시작해서 유자나무, 파키라, 고무나무등 식구들이 점점 많아졌는데요. 계속 키우다보니 어느정도 노하우도 생기는것 같고 애착도 갑니다. 

     

    이렇게 식물에 점점 관심을 갖게 되는 사이에, 파주에 엄청나게 큰 대형 실내화원이 있다고 해서 방문해 봤습니다. 

     

     

    "업체정보

     

    #파주조인폴리아

    경기도 파주시 월롱면 영태리 858 

    매일 10시~ 17시30분

    전화: 1566-0130

     

     

    새로생긴 서울-문산 고속도로를 이용하니 더욱 빠르게 가게되었습니다. 서울에서 출발하시는 분들은 참고하세요. 

     

     

     

    "조인폴리아 실내 소개

     

     

    초대형 비닐하우스의 실내공간을 따라 들어가면, 마치 식물원에 온듯한 느낌을 받습니다. 그 식물원 특유의 공기가 이곳에서 느껴집니다. 종류가 너무많아서 일일이 거론하기 힘들고, 그냥 평소에 알던 식물들은 모두 있는 느낌입니다.

    사람도 엄청 많네요. 

     

    율마같은 경우 참 기우기 어렵죠? 근데 이렇게 대놓고 키우는데도 참 잘 자랍니다. 행잉플렌트도 종류가 엄청 많네요.

     

     

    귀한 올리브나무 입니다. 올리브 나무 구입 하시려는 분들 여기서 하시면 될듯 합니다. 제가 본 가격중에서 가장 저렴하고 크기도 다양합니다. 저도 언젠가는 꼭 키워보려 합니다. 

     

     

     

    다육이든 식용이든 엄청납니다. 그냥 공장같아요. 

     

     

    위에 스프링쿨러가 있어서 물주는 것은 까다롭지 않아 보입니다. 마치 1세대 스마트팜의 모습을 하고 있는 듯 합니다. 

     

     

    개업이나 창업시에 선물 많이 받는 금전수인데, 이건 블랙 금전수 입니다. 잎이 블랙이네요. 처음봤습니다. 식물을 좋아하는 저에겐 눈호강이네요.

     

     

     

    "구입후기 - 로즈마리 키우기

     

    저도 로즈마리 하나 데려왔습니다. 로즈마리 키우기 어떤지 아시는 분은 댓글 달아주세요.~  어느정도 까지 클지는 모르겠네요. 높이 80cm짜리도 있었는데 키우는 맛을 들여보려고 작은녀석으로 가져왔습니다. 5000원정도밖에 안합니다. 

    요리를 좋아하는 제게 로즈마리는 아주 즐거운 친구입니다. 

     

     

     

    "리뷰

     

    식물은 사람을 참 기분좋게 합니다. 푸르름을 보면 마음도 밝아지고, 주변이 환기가 되요. 새로 데려온 로즈마리는 향기가 강해서 방향제 역할도 한몫하네요.

     

    조인폴리아는 다른 화원에 비해 박리다매의 판매방식이어서, 식물과 화분 모두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었습니다. 초대형화원의 장점이 소비자에게 전달되니 매우 좋네요. 

    굳이 구매를 하시지 않더라도 구경하는것 하나만으로도 코로나 시국에 기분좋아지는 곳 이네요.

     

    화초나 식용실물, 다육 키우는 것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꼭 한번 가보세요, 한번 가보시면 다른곳 가는게 재미없어집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