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기타

하겐다즈 세일 - 피에르 에르메 딸기맛 극락의 맛이다!

by 가스파쵸(gazpacho) 2024. 1. 19.

목차

     

    요즘 하겐다즈 세일 많이하죠??

    컵이랑 바는 6+3 할인행사 하고 있는데요.

     

    그전부터 궁금했던 피에르에르메 딸기맛을 구입해서 먹어봤습니다. 

     

    제가 하겐다즈 참 좋아하는데, 너무 올라서 못먹다가 오랜만에 혀가 호강했네요 ㅋㅋ

     

     

     

     

     

    몇년전에 한국에 있었지만 철수한 피에르에르메 마카롱과 하겐다즈의 콜라보 입니다.

    피에르에르메 마카롱 참 맛있었는데 말이죠.

     

    하겐다즈 세일할때 이렇게 만나게 되다니,,ㅎㅎ

     

    하겐다즈 x 피에르 에르메

     

     

    근데 오늘따라 참 앙증맞은 사이즈라 생각되는 ㅎㅎㅎ

     

     

     

     

    어랏 겉면은 또 제가상상하는 그런 비주얼이 아니네요.

    이거 그냥 딸기맛인가? 싶은 느낌 ㅋㅋ

     

    하지만 퍼보면 이렇게 마카롱 꼬끄가 부셔져셔 들어있는,,

    맛있습니다!! 

    꼬끄 특유의 씹히는맛도 좋고, 하겐다즈의 밀키함이 가득한 !

     

    딸기의 맛보다는 꼬끄의 식감이 돋보이네요.

     

    하겐다즈 할인 끝나기 전에 조금 더 사놔야겠습니다.

     

    세일할때만 먹을 수 있는 하겐다즈 아이스크림 

     

     

    여러분 지금이 기회에욧 !!!!

     

     

    댓글+ 공감 +구독 해주실거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