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양식

원흥 레이지버거클럽 - 두툼한패티, 푹신한 번, 한가로운 풍경

by 가스파쵸(gazpacho) 2023. 7. 10.

목차

     

    *원흥 수제버거 맛집, 레이지버거클럽

     

     

    요즘 파이브가이즈의 오픈때문에 수제버거가 다시 재조명되고 있는데,

    저의 최애 수제버거는 레이지버거클럽입니다.

     

    포스팅 많이 했는데, 얼마전에 또 다녀와서 포스팅 기록 남기려고요.

    헤비함과 라이트함 사이의 밸런스도 좋고, 사이드메뉴도 아주 좋은 곳 입니다.

     

    주말 점심시간에 왔더니

    사람이 엄청 많네요.

    주차 간신히 함.

     

    친구들과 골고루 주문했습니다.

    레이지미/메이킷더블/ 또 하나 뭐시켰더라?

    사이드로 치킨텐더와 어니언링도 함께 주문

    푸짐하죠?

    이집 쉐이크도 맛있습니다.

     

    메이킷더블+하바나나 클럽 이었던 듯

    친구가 이상한거 하나 시켜보고 싶대서 ㅎㅎ

    레이지버거클럽에서 가장 맛있는 사이드메뉴인 치킨텐더.

    어지간한 프랜차이즈 치킨집 텐더보다 맛있습니다.

     

    제가주문한 레이지미

    기본에 충실한 맛.

     

    육즙 철철 넘치는 스탈은 아니지만

    그래도 어느정도 있고, 채소와 번과 조합이 좋습니다.

    소스가 강하지는 않은데, 그렇다보니 버거의 토핑들의 맛이 잘 살아있어요.

    레이지버거클럽에선 감튀보단 어니언링이 더 인기입니다.

    수제 어니언링의 바삭하고 촉촉, 달달한 양파맛이 끝내줍니다.

     

    셋이서 많이 시키긴 했네 ^^ 

    깔끔하고 맛있는 수제버거 맛집!!!

    장사 점점 잘되는거 보니 제가 다 기분이 좋네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