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일식,아시안

홍대 무겐스위치 - 묵직한 이에케 라멘 한그릇

by 가스파쵸(gazpacho) 2023. 3. 10.

목차

    #이에케라멘맛집

    #홍대무겐스위치

    #홍대라멘맛집

     

     

    요즘 부쩍이나 자주가고 있는 이에케 라멘 맛집, 무겐스위치.

    이날은 짝꿍이 라멘 먹고 싶다해서 제 의지와 상관없이 방문...

    (하도 요즘 라멘, 돈카츠 많이 먹어서 와이프가 자제시키거든요,,,ㅋㅋ)

     

     

     

    강렬한 빨간색 간판의 무겐 스위치.

     

    저는 풀토핑.

    와이프는 카라네기(매운파) 주문

     

    라멘공장에 오신걸 환영합니다 느낌의 스텝 롤 플레이.

     

    초생강/ 두반장/ 다진마늘

     

    이렇게 준비되어있어서 취향껏 먹을 수 있긴한데, 저는 그냥 디폴트로 먹는걸 좋아합니다.

     

    식초/ 후추/ 깨도 그냥 pass 하는 편.

    전부터 찍어보고 싶었어 ㅋ

    #무겐스위치

    풀토핑 이에케 라멘

     

    차슈 추가했습니다.

    기본은 두개 나왔던듯??

     

    김과 시금치/ 죽순/ 계란 토핑

     

    그리고 묵직하고 느끼하기 그지없는 이에케라멘의 육수.

     

    짝꿍이 시킨 카라네기라멘.

    매운파 라멘인데... 

     

    맵찔이가 이걸 시키다니..

    맵습니다.. 많이..

    맛있고 강렬한데 매워서 중간에 결국 바꿔먹음 ㅋㅋ

    차슈의 두께가 거의 스테이크 수준입니다.

    부드러움을 강조하기 보단 육즙과 육질에 포커스를 맞춰서 잘 쪼개 먹어야합니다.

    일반 라멘보단 두껍고 우동보단 얇은 무겐스위치의 면.

    면발의 익힘정도를 선택할 수 있는데 저는 꼬들거리게 선택해서 씹는 식감 좋게 했습니다.

    면이 두껍다보니 뭔가 육수가 면에 잘 흡착되는 느낌.

    아무리 봐도 이건 차슈가 아니라 스테이크야,,, ^^

    김과 라멘 차슈 함께먹으면 good!!

    오늘은 둘이와서 가라아케도 주문해봤는데요,

    우리가 다 아는 그 치킨맛.

     

    아무래도 라멘이 헤비하다보니 가라아케는 뒷전 ㅋㅋ

     

     

    1. 라멘을 좋아한다.

    2. 묵직한 육수가 좋다.

    3. 고기를 좋아한다.

     

    하시는 분들께 추천드립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