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가을_경복궁, 북촌 걷기

by 가스파쵸(gazpacho) 2022. 8. 31.

목차

    #경복궁

    #북촌

     

    주말에 날씨가 너무 가을가을이라 어딘가로 뛰쳐나가고 싶었는데요,

    그래서 이런날 딱 가기좋은 경복궁에 오랜만에 다녀왔습니다.

     

    집에서 2~30분이면 갈수있는 거리에 있다보니 서촌, 북촌은 자주갔는데 경복궁은 너무 오랜만이었네요.

     

    티켓은 성인 3천원/

     

    아마 1년중 가장 날씨가 좋은 때 아닌가 싶어요.

    날씨좋을때 성능 발휘하는 아이폰 카메라

    경회루, 임금님이 낚시대회 하던곳.

    초록과 파랑이 이렇게 잘 어울렸다니,,

    가장 마지막에 지어진 건물이었는데, 이름까먹었네요.

    청나라 풍으로 지어졌습니다.

    북촌에 들려서 베이글 사려 했지만,

    이미 솔드아웃.

     

    (그깟 베이글,,ㅠ)

    도트블랭킷에서 간단히 뭐먹으려 했는데 여기도 솔드아웃! 

     

     

     

    그래도 저는 아직 강북 시내가 좋네요,

    다채로움의 절정인 이날이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