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기타

고성 썬크림 젤라테리아

by 가스파쵸(gazpacho) 2022. 7. 23.

목차

    #고성아이스크림

    #고성젤라또

    #고성썬크림

    #속초젤라또

     

     

    백촌막국수 먹고 입가심 하러 아이스크림 가게로!

    요즘 속초, 고성 이쪽에 괜찮은 젤라또 가게들이 많이 생겼다해서 궁금하던 차에 눈에띄는 곳이 있어서 들어갔습니다.

     

     

    간판이 너무 적어서 뭐라 써있는지 안보이는데,

    업체명은 썬크림 입니다.

    매장 안 간판에 써있는 젤라또보고 바로 들어갔네요.

    11시오픈 18시 클로즈

    저녁장사는 안하시네여 ^^

    젤라또 종류가 다양하진 않은데,

    대신 하나하나 전부 플레이버가 믹스된..

    바닐라, 귀리, 천일염이라니 

    궁금한 믹스긴 하네요.

    실내 인테리어가 예사롭지 않았어요.

    와이프는 전공자고 저는 관련업계 간접종사자라 관심이 많은데

    자재의 조합과 몰딩, 마감등이 꽤나 공들인티가 났습니다.

    고성 선크림은 젤라또 뿐아니라 그라니따도 함께 팝니다.

    진짜아이스크림인줄 착각

    그라니따는 에스프레소 슬러쉬에 소금우유 젤라또 한스쿱을 넣어주네요.

    오랜만에 둘이 셀카도 찍고 ^^

    브라운과 블루 믹스에 그린은 테이트팅 해 보라고 주셨습니다.

    젤라또의 질감은 잘 살아있어서 그 특유의 텍스쳐는 입에서 잘 느껴지는 맛.

    오히려 믹스를 안했으면 더 좋았을듯 싶습니다.

    이맛저맛요맛 다 입에서 느껴지다보니 영점조절이 조금 덜 된 느낌??

    그래도 젤라또는 그 묵직하고 쫀쫀한 텍스쳐의 맛으로 먹는거니깐,

    저는 좋은점수를 주고싶네요.

     

    요즘 속초, 고성이 이렇게 핫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