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기타

고성 커피고 - 오션뷰 보다 더 좋았던 커피의 맛

by 가스파쵸(gazpacho) 2022. 7. 21.

목차

    #고성오션뷰카페

    #속초오션뷰카페

    #커피고

     

    여행 오기전부터 "커피고"는 꼭 가봐야지 하고 생각했는데, 역시나 좋았습니다.

    워낙 속초나 고성쪽에 오션뷰 카페들이 많지만, 이곳처럼 백사장과 맞닿아 있고 탁 트인 오션뷰 카페는 없을듯 합니다.

    그런데, 카페의 뷰보다 더 좋았던건 커피맛이었어요. ^^ 

     

     

     

    고성 토성면으로 주소가 나오지만 속초와 맞닿아있는 곳.

    오픈을 8시부터 하는데, 8시부터 사람은 많습니다.

    실내를 들어가면 이런 뷰가,,

    커피는 직접 로스팅하고,

    연수받은 바리스타들이 내려줍니다.

    약간의 디저트류,

    스콘하나 먹었는데 맛있었어요.

    드립종류도 꽤 있고,

    에스프레소류로 주문시 원두 초이스가 가능합니다.

     

    카페와 바다의 모래사장이 바로 맞닿아있네요.

    마치 푸켓, 파타야 이런데 온 느낌.

    이날 유일한 단점은 날이 안좋았다는 점.

    햇빛날때 가면 인스타 셀카용으로 딱일듯 싶습니다.

    아침이라 커피/ 수박쥬스/ 스콘/ 마들렌 주문.

    수박쥬스도 맛있지만 고성 커피고에 오셨으면 커피한잔 드시는게 좋을듯 합니다.

     

    기본 아메리카노에서도 원두의 풍미가 꽤나 짙게 느껴집니다.

     

    적당히 커피드시면서 바다보시기에 좋은 카페네요!

    강추, 다음번 속초방문때도 들릴듯 싶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