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국내여행

고양 스타필드 아쿠아필드 - 찜질방 요즘 사람없고 좋네요.

by 가스파쵸(gazpacho) 2022. 1. 20.

목차

    *고양 스타필드 아쿠아필드 

     

    말이 찜질방이지 종합 스파 테마파크 느낌인 고양 스타필드 아쿠아필드.

     

    몇달간 코로나 사회적 거리두기로 휴업중이었는데 12월부터 재 개장 했습니다. 집이 가깝다보니 자주이용했었는데 반갑네요. 그래도 코로나니깐 목욕 사우나 빼고는 전부 마스크 끼고 이용하셔야 합니다. 

     

     

    티켓은 네이버 예약이 가장 저렴,

    네이벼 예약 예매 후 이용했습니다. 

    스타필드 고양 동측, 4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아쿠아필드에서 가장 좋아하는 히노끼방.

    사람 정말 없죠??

    간간히 사람마주치면 헉 하는 그런 느낌.

    미디어아트룸도 사람 없고,

    평시에는 이 릴렉스체어에 사람 가득했는데, 

    텅텅비어있네요.

     

    거의 모든 룸에서 저 혼자 시간을 보내다 보니, 멍때리고 오기도 좋고,,,

    사우나나 목욕탕에도 사람이 거의 없습니다.

     

    이렇게 해서 유지가 되려나 싶기도 하다가도,, 좋네요.

     

    얼마전 고양 스타필드 PK마켓 없어져서 너무 안타까웠습니다. 매출도 매년 오르고 있다던데 말이죠.
    이 동네 주변 사람들이 가장 사랑하는 스타필드 내 입점업체일텐데 폐점하다 보니 너무 아쉽네요. 

     

     

    고양 스타필드 아쿠아필드는 그렇게 되지 않길 바라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