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런닝맨 - 새로바뀐 런닝맨 홈페이지 인물소개 어떻게 바뀌었나요?

by 가스파쵸(gazpacho) 2021. 1. 18.

목차

    *런닝맨 홈페이지 개편 소개

     

    런닝맨 맴버들이 게임을 통해 승자가 런닝맨 공식 홈페이지 마음대로 바꾸기로 했는데, 승자는 유재석 인듯 싶습니다. 다른 캐릭터 사진은 다 이상한거, 특히 임팔라 지석진님은 거지로 만들어 놨어요 .ㅋㅋㅋㅋㅋ

     

    본인은 여신강림에 나올법한 캐릭터로 해놨습니다. 런닝맨은 이러한 소소한 재미가 있네요. 

     

    (사진출처 : sbs 홈페이지 캡쳐)

     

     

    (사진출처 : sbs 홈페이지 캡쳐)

     

    억지로 가족을 사랑하는 척,,ㅋㅋㅋ 압권입니다. 초창기에 빠지려 하였으나도 너무 재밌네요. 사실 런닝맨에서 없으면 안되는 존재입니다. 샌드백 롤은 임팔라가 최고죠.

     

    (사진출처 : sbs 홈페이지 캡쳐)

     

    2020년 대상 김관장 입니다. 미우새를 더 챙기는 미운새끼. 사실 요즘 추격전을 안해서 활약상이 좀 미미하죠.

     

     

    (출처: sbs홈페이지 캡쳐)

     

    오래살아남는자가 강한자임을 보여주는 하하님, 근데 은근 꼰대입니다. 최근 과메기를 보내줬다. TMI네요. 런닝맨에 없어선 안될 존재, 샌드백과 토크의 리드까지. 개인적으로 참 좋아하는 캐릭터 입니다. 

     

     

    (출처: sbs홈페이지 캡쳐)

     

    런닝맨의 안방마님 미스멍, 하니에 나오는 아줌마 인가요? 짱구인가요? 소개란에도 캐릭터와 찰떡으로 적어놨네요. 즉, 웃길때도 안웃길때도 있다!

     

    (출처: sbs홈페이지 캡쳐)

     

    사실 요즘 연기력이 올라오고 있어서 런닝맨 볼때마다 이질감이 좀 있지만, 그래도 런닝맨의 실질적 에이스 입니다. 본인의 인생캐는 런닝맨 기린으로 자리잡을 만큼 말이죠. 강자에 약하고 약자에 강한 st. 

     

     

     

     

    (출처: sbs홈페이지 캡쳐)

     

    런닝맨의 팔방미인 전소민 입니다. 아 근데 소개에 한민관 닮은 배우라니 ,,ㅋㅋㅋ 본캐에서는 한 미모하는데요.

    러블리함때문에 고정팬도 많은, 이제는 런닝맨에 없어서 안되는 캐릭터입니다. 삭발 가능??!

     

     

     

    (출처: sbs 홈페이지 캡쳐)

     

    별명 양세형 동생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더 자세한 캐릭터설명은 아래 런닝맨 홈페이지에서 만날 수 있어요.

     

     

    programs.sbs.co.kr/enter/runningman/cast/67779#0_7

     

    런닝맨

    방송중 매주 일요일 오후 5시

    programs.sbs.co.k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