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엠포리오 아르마니 벨트백 리뷰

by 가스파쵸(gazpacho) 2023. 3. 7.

목차

     

    기존에 쓰던 벨트백이 낡고 삭기시작해서 가볍게 메고 다닐 가방 하나 찾고있었는데요.

    요즘 워낙 컬러풀하고 화려한게 대세다 보니 얌전하고 작은거 찾기가 어려웠어요.

     

     

    제가 구매한 모델은 엠포리오 아르마니 벨트백인데요.

    가볍고, 제가 원하는 정도의 수납이 들어있어서 보자마자 바로 구매했습니다.

     

    신세계백화점에서 구매했고, 가격은 23만얼마였던듯 ^^ 

     

    신세계 인터네셔널에서 수입하다보니 

    제품을 저 박스에 포장해주심.

     

    크기는 생각보다 작아요.

    벨트백은 큰거 별로 안좋아함 ㅠ 

    마감 퀄 좋습니다. 

    보증서도 함께 오고,,

    근데 보증서 쓸일 없을듯.

    앞주머니 하나, 메인 주머니 하나.

    앞주머니는 스마트폰 안들어갑니다 ^^ 

     

    스니커즈초코바 들어갈듯?

    메인 공간에는 속 자켓 더 있어서 중요한거 넣기 좋습니다.

    지갑/ 여권/ 폰은 메인공간에 다 들어감.

     

    그냥 가볍게 중요물품만 수납할 정도의 크기네요.

     

    정상적으로 착용하면 저정도 사이즈 입니다.

    참고로 저는 183cm/ 90kg 

     

    막상 매보면 작은느낌인데, 

    또 막 주렁주렁 안달려있고 심플해서 좋네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