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정보/Dream

피나는 꿈, 피흘리는 꿈,피를 마시는 꿈, 피 토하는 꿈 해몽

by 가스파쵸(gazpacho) 2022. 4. 29.

목차

    *피나는 꿈, 피흘리는 꿈, 피토하는 꿈등 피와 관련된 꿈 해몽

    #피와관련된꿈해몽 #피나는꿈해몽

     

    꿈을꾸다보면 추격전을 하기도 하고 싸우기도 하는데, 그럴때 곧잘 피흘리는 꿈을 꾸기도 합니다.
    꾸고나면 은근히 선명해서 꿈해몽을 찾아보곤 하는데,
    꿈에서 나오는 피와 관련된 꿈은 대부분 재물이나 생명을 상징한다고 합니다.

     

    그렇다보니 길몽도 많은 편인데요, 오늘 역시 피와 관련된 꿈 중에서 길몽 위주로 포스팅을 해 보았습니다.

     

    누군가가 피를 흘리면서 죽어있는 꿈 해몽

    엄청 큰 재산이 들어 올 길몽

     

    피를 마시는 꿈 해몽

    엄청 많은 재물이 들어오는 꿈.

     

    동물의 피를 보는 꿈 해몽

    원하던 일이 성사되고 재물이 생긴다.

     

    피투성이가 된 동물을 보는 꿈 해몽

    명예나 권리를 얻을 꿈.

     

    피를 보는 꿈 해몽

    원하던 일이나 재물이 생긴다.

     

    자신이 피를 흘리는 꿈 해몽

    금전적 손해가 발새한다.

     

    몸에서 피가나는 꿈 해몽

    본인에게 손실이 발생한다.

     

    피를 토하는 꿈 해몽

    운수가 대통한 꿈.

     

     

    이상 피에 관한 꿈을 알아보았는데요,

    다른사람의 피를 보면 대체적으로 좋고 본인의 피는 조금 안좋은경우가 있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