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Jeju

제주 신화월드 - 랜딩관 랜딩다이닝 조식뷔페 리뷰

by 가스파쵸(gazpacho) 2021. 11. 13.

목차

    *제주 신화월드 랜딩관 랜딩다이닝 조식 리뷰

     

    랜딩관 투숙객들에게 가성비 좋기로 소문난 랜딩다이닝 조식뷔페 식사를 하였습니다. 

     

    오랜만에 혼자 조식먹으려니 어색하기 그지없었지만,,, 

    의외로 혼자 드시는 분들이 많아서 눈치 안보고 여유롭게 먹고 왔네요.  

     

     

    *신화월드 랜딩관 랜딩다이닝

     

    랜딩관 G층 랜딩다이닝

    매일 07:00 - 11:00

    매일 18:00 - 21:30

     

    가격- 조식: 대인 40,000원/ 소인 25,000원

            저녁: 대인 99,000원/ 소인 60,000원

     

    투숙객 20%할인 됩니다.

     

    랜딩다이닝 조식뷔페는 좀 늦게 오픈하는 편.

    7시 오픈입니다. 대신 11시까지 늦게 까지 운영! 

     

    그럼 이제 랜딩다이닝 조식뷔페 구경 시작.

    씨리얼 종류 많네요.

    견과류도 6종류 세팅.

     

     

    아침에 좋은 주스3종

    커피머신, 커피맛은 soso.

     

    우유와 두유.

    빵종류 많네요.

    페스튜리, 머핀류

    파운드케익과 식빵,

    롤빵 류도 3종류.

     

    어랏, 빵종류 이정도면 꽤나 괜찮은듯 싶어요.

     

    샐러드파트.

    시저샐러드,

    생 채소도 몇종류 있습니다.

    오리샐러드, 마카로니샐러드, 토마토샐러드.

     

    계란파트.

    서니사이드업, 오믈렛 만들어주십니다.

    볶은채소류.

     

    불고기, 계란볶음면, 볶음누들.

     

    계란볶음면 맛있었어요.

    와플, 팬케이크도 있고,,,

    이쯤되니 다 못먹겠다 싶네요. 전략적 선택이 필요합니다.

    다 좋았는데 소세지가 한종류라 아쉬웠어요.

    베이컨은 딱 제가 좋아하는 스타일로 익히셨네요.

     

    이날 가장 아쉬웠던점은,

    이렇게 맛있게 생긴 쌀국수를 못먹고 온점.

     

     

    연어구이와 조기구이도 있었습니다.

    한식파트, 산적과 야채튀김.

     

     

    기물은 전부 주물. 

    게살스프, 매생이국, 단호박스프, 북엇국등 스프, 국류의 구성도 좋습니다.

    김치3종.

    손도 안댔네요..

    반찬들. 이쯤되니 한식은 포기할까 싶습니다.

     

    요거트 4종.

    아침에는 요거트 필수!!

     

    과일도 굿굿!!

    훈제연어도 있고,

    콜드햄과 치즈들.

    아주 훌륭했습니다.

    손도 안댄친구 2.

     

    사진 다 찍고 

    아침엔 소식하는 편이라 적당히 먹고 나왔네요. 

     

     

    마무리

    구성과 맛 모두 좋았던 랜딩다이닝 조식뷔페, 투숙객에겐 20% 할인을 해주기에 조식은 무조건 선택해야된다는 생각이 듭니다. 사실 중화권 자본의 리조트라 딤섬, 중식류들이 있을까 생각했지만 오히려 아주 스탠다드하게 구성한게 재밌네요. 빵의 종류가 다양하고, 한식파트도 빠지지 않는점이 좋았습니다. 전체적으로 간이 다 세지않은편이라 아침식사로는 부담없이 먹었네요. 추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