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한식

원당 쇠고기국밥 - 얼큰하고 매끈한 소고기 국밥

by 가스파쵸(gazpacho) 2023. 1. 24.

목차

    #원당쇠고기국밥

    #오며가며쇠고기국밥

     

     

    항상 지나갈 때마다 궁금증을 유발하는 원당 쇠고기국밥. 

    원래 상호는 오며가며 쇠고기국밥 같았는데 변경되었나 봅니다.

     

    쨌든, 드디어 가보게 되었네요. 

     

    옛날 주택을 개조한 느낌의 원당 쇠고기국밥

    아 이런거 많이 붙어있으면 또 맘이 그런데,,, ㅋㅋ

    쇠고기국밥1, 곰탕1 주문했습니다.

    가격은 무난한 느낌?

    배추김치

    깍두기도 있고

    깍두기 맛있네요.

    제가 좋아하는 흐멀건하지만 익힘정도는 확실한 스타일.

    곰탕 13.000원

     

    고기양이 꽤 많습니다.

    소면도 말아나옵니다.

    딱봐도 굉장히 뜨거워 보임.

    국물맛은 라이트하지 않고 꽤나 중후하다는??

     

    좋은데요??

     

     

    이집의 시그니처

    쇠고기국밥.

    장터국밥 스타일입니다.

    무와 쇠고기, 파. 우거지도 조금 들어있는거 같고,

    육개장의 그 느낌이지만 

    무국의 맛이 나는??

    긴시간 끓여서 무가 흐물어지기 직전까지 익었습니다.

    고기는 좋은부위는 아니지만 또 씹는맛이 은근 있네요.

     

    저는 파 듬뿍 넣고,

    소면충이라 곰탕을 맛있게 먹었습니다.

     

    한그릇 든든하게 먹기 좋은듯 하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