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일식,아시안

방이동 삿포로 - 훌륭한 가성비의 주말 식사

by 가스파쵸(gazpacho) 2022. 9. 10.

목차

    #삿포로

    #방이동삿포로

    #삿포로주말정식

     

     

    연례행사로 모이는 친구들과 저녁식사하는 날, 방이동 삿포로로 다녀왔습니다. 

    주말이였고 5명이서 봤는데, 적당한 사이즈의 룸에서 조용히 프라이빗 하게 식사하고 왔네요.

     

    다들 일식을 좋아해서 오마카세 갈까도 했는데
    아무래도 5명이면 카운터에서 먹기가 애매하다 보니, 이런 룸있는 일식집으로 오게되는듯 하네요. 

     

    근데, 삿포로 오랜만에 왔는데 좋은데요???

    다들 만족했어요.

    룸은 미리세팅.

    하이볼 누가 시켰니???

    역시 한국식 수사답게 죽으로 스타트.

     

    샐러드도 넉넉하게 준비해주시고,

    일식집이지만 발사믹소스!

    회랑 같이 먹으라고, 고노와다와 묵은지도 내어주십니다.

     

    5인용 모듬회 중 3인분

     

    아마 주말정식 1인 55,000원인가 짜리로 시킨듯한?? 

    3인분용 세팅이라 모두 3피스씩.

    생선회 퀄리티는 정말 좋았습니다.

    적절히 단맛 도드라지게 숙성했는데,, 회 먹고 삿포로에 대한 선입관이 깨졌어요.

     

    맛있네요?? 

    이건 2인용 모듬회

    농어, 민어 조금, 도미, 엔가와, 광어등 다양하게 나왔는데요.

    여름임에도 불구하고 이정도면 맛있게 먹은듯 합니다.

     

    그리고 회를 두툼하게 썰어주셔서 좋았네요.

    해산물 접시도 하나 나와주시고,

     

    참치 퀄리티 기대이상?? 오도로급은 아니어도 주도로급은 되는듯.

     

    소라, 멍게, 가이바시, 청어등

    회가 인당 8조각정도 되는데,

    두툼하니 꽤 배부릅니다.

    초밥도 나오는데,

    초밥에 진심인 저에겐 구색맞추기 느낌 ^^ 

     

    새우와 전복 볶은 음식과 튀김, 메로조림.

    튀김은 당연 맛있고, 

    메로조림도 간간하니 좋았습니다.

    한국식 일식집 오면 이런점이 좋죠.

    안주할 음식들이 많습니다.

    튀김 왜케 맛있죠??? 이날 비와서 그런가,, 

    서비스로 나온 민어회,

    팁을 드려서 그런가 서비스로 주셨습니다. 맛있었어요, 특유의 식감도 잘 살아있고.

    (서비스로 주셔서 그러지도 ^^)

     

    금가루까지 뿌려 주시네요. (사실 금가루 안좋아함 ^^ )

    알밥과 매운탕으로 마무리

    양도 맛도 아주아주 만족스럽게 먹은 저녁식사 였습니다.
    무엇보다 허투로 나온 음식이 없었어서 좋았네요. 

     

    제가 스시야에 너무 적응되었었나봐요, 오랜만에 이런 한국식 일식집 방문인데 좋았어요 ^^ 

     

     

     

    댓글